인터넷쇼핑몰상품촬영용카메라추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마황 조회 11회 작성일 2020-08-01 08:43:50 댓글 0

본문

홈스튜디오로 제품사진 찍을때 절대적인 카메라 선택 요령

홈스튜디오 꾸미기 1화
초초보 기초 1단계
제품사진 집에서 도전
어떻게 준비해야할까
안녕하세요
예술적온도스튜디오
포토그래퍼 신유안입니다
여러분들께 좋은정보만
전달해드리겠습니다
#사진강의 #홈스튜디오
blog: hestory0.blog.me
이수빈 : 안녕하세요!
고기 인터넷 판매를 준비 중 입니다.
가격대는 신경쓰지 않고 추천 할 만한 카메라와 렌즈 여쭈어도 될까요?!

스튜디오같은 제품사진을 집에서 찍고싶다?! I 창업다마고치 31화

공포의 휴지빌런이 선사해주고 간 조명을 이용해서 제품사진 연습에 들어갔습니다. 이제 다양한 제품을 소싱할텐데 매번 업체에 맡기기엔 비용이나 시간적 제약이 있어서 연습을 통해 제가 직접 찍으려고 합니다. 처음이라 엉망이지만 차차 나아지겠죠 ㅎㅎㅎ 화이팅!~
#창업다마고치 #제품사진 #휴지빌런 #승우아빠
창업다마고치 : 영상에 나온 저의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푸쉬업바 제품의 구매경로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드립니다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hmtfriend/products/4254217765
Peterisfull : 처음에 신사임당님과 시작했을때 촬영은어떻게 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?
임낭독하는 냥이 : 홈트친구 운영중이시군요
제이황JAYHWANG Vid : 래퍼 레디 닮으신거 같아요
주인 : 다마고치님 솔직하신거 너무좋아용
저 조명 이름이 머에요?
댓글에있는 e200이 이름인가용?
u. : 125 16 100
Ar K : 주위에 좋은분들이 많네요 인복이 좋은 분인듯^^ 영상 잘 봤습니다~
새벽 5시에 일어나 : 요즘에 저도 사진 찍는 연습해보려고 유튜브 찾다가 여기 오게 됐네요 넘 오랜만에 다시 이 영상보니 반가워요 ^^
이대훈 : 휴지빌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해피해피 : 조명이 많이 비싸보여요.^^

[사진파파] 온라인 쇼핑몰사진 제품촬영 part4. 텀블러

집에서 촬영 전문장비 없이 간단하게 제품사진 찍는 법을 알려드립니다.

77piperench@naver.com
Hoseung Seo : 너무 사진찍는법을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. 구독 누르고 가여
방현수 : 1000만화소로 상품사진 찍고 있는대요 .잘 않나옵니다. 최신형으로 사진기 바꾸어 촬영 하면 좀더 좋은 사진 나올가요?
초보다이어터 : 쉽게 구할수있는 소품으로 변화주는것 넘나 재밌어욥:D
김준원 : 저는 현재 촬영+편집을 하고 있고 추가적으로 일감이 들어온게 까페홍보 영상인데 제품사진까지 추가로 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사진파파님 영상으로 공부 많이 됬습니다. 영상과 사진촬영은 다른영역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은 촬영하면 사진은 당연한거 아냐? 아니면 사진하면 촬영은 당연한거 아니냐는 말을 너무 많이 듣는데 그렇게 사진을 해주다 보니 제가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ㅠㅠ
이은정 : 안녕하세요 사진파파님 !

전 바닥에 내려놓고
의류를 주로 촬영하는데요~
지금 보여주신 것처럼 코스트코 등으로 촬영해도 괜찮을까요?

자연광으로만 찍고 있는데 늘 부족함을 느끼고 있어서 조명을 알아보던 중 이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.
올려주신 것 중에
의류 관련 영상은 없는 것 같아
이것저것 찾아보고 있기는 한데요
구매하려다 망설이고 있습니다:)
Begocoღ : 대단하십니다 ㅎㅎ 소중한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ISO 2000 이던데 모니터로 보실때 노이즈는 어때요 ?? 참고 할꼐요 ^^*
댕이집사 : 조명 장비 구입방법 좀 알려주세요.~~
design Back : 사장님 영상 정말 잘보고갑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양쪽에 조명은 어디서 어떤제품을 사야하는지알려주실수있으실까요?
맛토커 : 볼때마다 감탄합니다
Khan Ace : 스마트 폰 촬영할거고 제품이랑 피팅 셀프 사진 찍을건데 이런 작업등 괜찬을가요? 작업공간이 작아서 이런 작업등 쓰고 싶은데...

... 

#인터넷쇼핑몰상품촬영용카메라추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6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pangaroda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