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플로리안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프로기사단 조회 5회 작성일 2020-09-16 08:44:28 댓글 0

본문

[캠퍼스투어] 건양대 캠퍼스 소개! ‍♂️ (with.미독남 플로리안)|논산캠 부터 대전캠까지! EP.1

#건양대국제교류원 어학당을 수료한
요즘 핫한재질 미친독일남자 #플로리안 과 함께하는
건양대 캠퍼스 투어!

#논산캠 부터 #대전캠 까지
싹-쓰리 했습니다!

건양대 입학전 또는 건양대캠퍼스가 궁금하다면!
끝까지 봐주세요!

#건양대학교 #수시모집 #캠퍼스투어 #플로리안 #미독남 #건양대학교제2병원

[2021학년도 건양대학교 수시모집 원서 접수기간]
2020.9.23(수) ~ 28(월) 19:00까지 (온라인)
문의 : 042-600-1658~1662

건양대 입학처 : http://ipsi.konyang.ac.kr/ipsi.do
건양대 홈페이지 : https://www.konyang.ac.kr/kor.do
건양대 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kyuniv/
건양대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konyang_univ/

건양튜브!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필수!
김주영 : 우왕 ㅋㅋㅋㅋ 대전도 오십시오~~
Ana 아나 : 헐 플로리안 학교에서 한국어 배우고 대학원 가더니 이제 유명 유튜버 되어서 학교 홍보대사(?)하고 갔네ㅎㅎㅎ
냉동상싯두 : 로이더
gooslne Kim : 미독남 잘생김... 끼부리는 거 귀욥 ㅋㅋㅋ
하까비 : 우와! 미독남 멋쪄용!!
김진달래 : 우와 미친독일남자다 우아와
송아름 : 우와! 미독남! 건양대 캠퍼스 영상으로 보니 아주 멋지네요~~
Vely L2 : 짤 유명하신분이다!!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건양대 다니셨다니 뭔가 친근감 느껴지네용ㅋㅋㅋ
si un : 오우 절머니
미독남 German in KOREA :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시청자 여러분들!!! 미독남 플로리안 입니다~

오랜만에 논산에 내려와보니까 참 좋았어요~ 건양대 덕분에 좋은 추억 하나도 생겼네요! 땡큐!! ❤️

미독남은 미남의 의미 아니고 미친 독일 남자 입니다^^ 참고하시면 되구요... ㅎㅎㅎㅎ

우리 건양대 많이 사랑해주시고

영상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도 한번만 팍아주셈!!!

[한국어 천재]논산에서 한국어 실력을 갈고 닦은 독일 남자 플로리안 | 한국어 천재, Korean Masters

이번주 한국어 마스터는 누굴까요

바로 슈바인학센보다 김치가 어울리는...!!
독일남자 플로리안입니다 ^ ^ !!

#anguages#koreanmaster#케일라#케일라토리슨#Koreangenius#한국어달인#Korean#한국어#tbseFM
Kj Jan : 이런 채널도 있구나!
이용범 : Hallo! Ich bin Florian. Ich komme aus Deutchland und bin sechs und zwanzig jahre alt. Freue mich euch alle kennen zu lernen. 너무너무 재미 있었습니다.

✨싹쓰리✨ 신인 그룹 뮤비를 처음본 독일인 반응!?

#유재석 #이효리 #비


리뷰가 너무 늦었죠...? 다시 여기 바닷가 운동하면서도 매일 들었는데...
코로나라서 이젠 듣지도 못하고 집에서 즐기고 있어요
그리고 말도 안돼요!! 전부다 결혼을 했다니...
한국 사람들 너무 동안이에요 ㅠㅠ


Instagram


플로리안 : florian.korea
타베아 : tabya0


⭐촬영\u0026진행


안피디 : justinanbj


⭐비지니스 문의


midoknam@gmail.com
Bella Lee : 미독남오빠 너무 웃겨요
You are so hilarious flo!?
구골잉 : 타베아씨 너무 이뻐요~~~두분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
Jee Eun Claudia Kang : Ich möchte sehr schnell nach Deutschland losfliegen. Ein Hamburger hat mir auf Kakaotalk gesagt:"Ich mag dich"
이온 : 미독남 유튜브 채널을 독일 사회 관련(시사.경제.문화.관광.스포츠)로 번역으로 바꾸시면 한국 구독자 분들이 독일 관련 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시고 구독 하실텐데...한국 관련 콘덴츠나 브이로그는 경쟁력이 떨어지고 구독자 확보도 한계가 있어요.
이온 : 미독남 반가워요 ㅎㅎ
Do you have personality problems? : 여기 인트로 올리버쌤이랑 비슷해서 좋은것 같음 ㅋㅋ
Yoon e : 두사람 영상을 보면 한국인끼리 대화하는것 처럼 착각하며 보고 있다가
영상 끝나고 나면 아~참 이사람들은 독일사람들이지 하고 알아차림..
박성희 : 선남,녀분들 방가요~~~
Jieun Kim : 어머 ㅋㅋㅋㅋ MGK 덕후 타베아 언니가 싹쓰리 음악 리뷰를 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두 분이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음악 장르로 노래 추천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!
미독남 German in KOREA :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시청자 여러분들!!! 미독남 플로리안 입니다~

그지같은 메로나 덕분에 여행도 못 가고 지금 이영상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힐링이 되네여...
싹쓰리 앞으로도 멋진 노래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네요~~

우리 체널 많이 사랑해주시고

영상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도 한번만 팍아주셈!!!

... 

#대전플로리안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9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pangaroda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